演艺歌三栖明星,任昌丁与小自己十几岁的高尔夫球运动员金某离婚。
结束了历经7年的婚姻,三个儿子的抚养权已经协议解决,除了小儿子都由任昌丁抚养。
今日才传出离婚消息的他们,其实早在几个月前就已经在离婚协议上,盖个章,分道扬镳。
其实外界很多人都直到,他们早在去年就已经开始分居,任昌政出演娱乐节目的时候也亲口承认,自己已经很久没回家。
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이 결혼 7년 만에 미녀골퍼 아내 김현주와 파경을 맞은 가운데 둘의 이혼이 소송으로 심각하게번지지는 않을 전망이다.
임창정의 측근은 4일 <스포츠서울닷컴>과 통화에서 "일부 매체에서 임창정의 바쁜 스케줄 때문에 관계가소원해졌다고 파경 이유를 말하는데 가정사라 정확히는 몰라도 심각한 이유가 있던 건 아니다. 서로 노력했지만 안타깝게이렇게 됐다"고 밝혔다.
임창정은 지난 1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. 조정으로 당사자 간 합의가 이뤄지면 이혼이 성립되지만 그렇지않다면 자칫 소송으로 불거질 수 있다. 하지만 이 관계자는 소송과 관련된 질문에 "그렇게까지 될 일은 없을 것"이라고말했다.
임창정은 아내 김현주와 1년 전부터 별거 생활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. 지난 2006년 3월, 결혼 후 세 아들을낳으며 화목한 가정을 꾸렸지만 소원해진 관계 탓에 두 사람은 끝내 등을 돌렸다.
이 관계자는 "첫째와 둘째는 임창정이, 막내는 부인이 키우기로 했다"며 "임창정은 제주도에서 안정을 취하며 시간을 보내고있다"고 했다